장바구니 0

맨위로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질문 FAQ

자주하는질문 FAQ

자주하는질문 FAQ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설치 잘못시 책임은 어디에서 지나요?
작성자 캐리어관리자 (ip:)
  • 작성일 2013-11-2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481
  • 평점 0점

고객님 죄송합니다.

 

제품 설치상의 문제로 재설치를 받아야 하는 경우 Carrier 서비스에서 수리를 받게 되면 유상으로 하셔야 합니다.

 

제품은 Carrier에서 만들어 판매점에서 물건을 가져가 (유통점: 하이마트, 백화점, 전자랜드, 용산,상가, 이마트...)판매를 하게 됩니다.

 

설치는 판매시점에서 각각의 유통점이 개인 설치 업자들과 개별 계약을 맺어 설치를 하기 때문에유통점이 지정하여 설치하는 설치업자들(개인 업자)은 Carrier에서 규제가 불가능합니다.

 

(에어컨의 보급률이 높아지는 만큼 설치사업도 성장을 하기 때문에 수많은 설치 회사가 있습니다.)

 

따라서 설치상의 문제시 설치 받으신 곳에 이야기를 하셔야 설치 잘못으로 인한 피해를 보상 가능합니다.

 

캐리어 본사인증 공식직영 한테크생활건강(주)에서 구입하시면 본사에서 교육과 평가를 거쳐서 자격증을 받은 기사님들이 배송 및  설치,  A/S 해드립니다.

 

(정품을 구입하더라도 설치를 사설업체에서 의뢰했다가 하자 발생 시 보증수리가 어려울 수 있어 되도록이면 캐리어를 통해 설치하시는 것이 안전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